상품설명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공존하는 도시, 타이베이. 좁은 골목의 정겨운 노포와 세련된 미슐랭 레스토랑, 독립서점과 공연장, 초록이 가득한 산책길까지,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전혀 다른 풍경이 펼쳐진다. 이 책은 이러한 다채로운 도시를 ‘취향’이라는 키워드로 큐레이션한 새로운 도시 활용서다.
상품설명 10년차 여행 작가인 양미석 작가와 베네치아 현지에 거주하며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는 김혜지 작가가 뭉쳤다. 이탈리아 문화와 역사에 능통한 양미석 작가는 이탈리아 여행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박물관, 미술관의 큐레이터라 할 수 있을 만큼, 여행자의 시선에서 보면 좋을 것들과 똑똑하게 여행하는 법에 잔뜩 힘을 줬다.
상품설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Tamy가 직접 도쿄 구석구석을 산책하며 발견한 도쿄의 맛집과 멋집을 소개한다. Tamy가 직접 트래블러스 노트에 기록한 아기자기한 그림일기를 따라 현지인이 추천하는 줄 서는 맛집과 숨은 맛집, 생활용품점과 감성 소품숍 등 여유롭게 도쿄를 즐겨보자.
상품설명 스페인 여행의 가장 든든한 동반자, 수많은 독자에게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가이드북 『리얼 스페인』이 2025년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유럽 여행의 정수로 손꼽히는 스페인은 2025년에도 기록적인 관광객 유입과 함께,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북부에서 남부까지 전국 각지의 매력이 더욱 빛나는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상품설명 초고층 빌딩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야경과 강변을 따라 늘어선 유럽식 건축물들, 올드 시티와 현대가 공존하여 가는 곳마다 색다른 분위기가 펼쳐지는 도시, 상하이. 상하이 랜드마크는 물론, 다양한 먹거리와 핫한 쇼핑 명소, 여독을 풀어줄 마사지와 나이트라이프까지 상하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권에 알차게 담았다.
상품설명 남미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파나마 지협 남쪽에 위치한 곳을 통칭하며, 그중 가장 인기 지역이자 주요 지역인 라틴 아메리카 5개국을 다뤘다. 『남미 5개국 셀프트래블』은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와 아르헨티나에 걸친 파타고니아 지역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다.
상품설명 2019년 출간 직후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읽혀온 김영하 산문 『여행의 이유』 개정증보판이 복복서가에서 출간된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우리의 일상에서 여행이란 과연 어떤 것이었는지, 김영하만의 현란하면서도 명쾌한 사유의 경로를 통해 비로소 이해해보게 되는 글 「여행이 불가능한 시대의 여행법」이 추가된 이번 『여행의 이유』 개정증보판은 김영하 산문의 정수로 불릴 만하다.
상품설명 2024년 후쿠오카 여행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리얼 후쿠오카 ;가 2025년을 맞아 최신 정보로 돌아왔다. 출간 직전까지 현지 취재를 통해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는 물론, 교통 정보를 더욱 자세하게 업그레이드, 상점 역시 요새 가장 뜨고 있는 스폿들로 교체했다.
상품설명 쉽고 친절한 여행 친구 저스트고 시리즈가 돌아왔다. 공백기를 깨고 재등장한 만큼 인스타에서도, 유튜브에서도 얻을 수 없는 알짜배기 여행 정보만을 선별해 담았다. 오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 및 저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베테랑 작가의 노하우와 동유럽 주요 국가인 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의 2023년 최신 여행 정보를 소개한다.
상품설명 작가가 10여 년간 여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매력적인 소도시 45개를 엄선하여 소개한다. 여행을 떠나기 전, 꼭 알아야 할 각 소도시의 음식 이야기는 물론, 관광지와 맛집, 체험지까지 소개한다. 이외에도 현지 교통과 여행 코스를 상세히 소개해 더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상품설명 여행지도로 유명한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여행지도’에서 도쿄 여행지도 2024-2025 를 출시 하였다. 도쿄 여행지들에 대한 설명 또한 지도위에 빽빽히 담았으며, 여행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먹어봐야할 음식등 일반정보도 담고 있다. 일반 가이드북으로 할 수 없는 여행계획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상품설명 몽골 여행의 가장 좋은 가이드이자 동반자, 『리얼 몽골』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정보로 돌아왔다. 몽골 여행의 관문이자 수도 울란바토르를 포함해 테렐지 국립공원, 홉스골 호수, 고비 사막 등 광활한 대지에서 여행자들이 꼭 찾아야 할 핵심 지역을 큐레이션 해 낱낱이 소개한다.
상품설명 생선 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불리는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거야 ;의 작가 김동영. ;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거야 ; 이후 3년. 그가 또 다시 180여 일의 긴 여행길에 올랐다. 온 세상이 눈으로 뒤덮인 인적이 드문 저 먼 북쪽 끄트머리 섬으로 떠났다. 여름에 한 번, 겨울에 한 번. 그는 조금 더 차분해졌고, 물러서서 자신을 그리고 세상을 관조하기 시작했다.
상품설명 이 시대 가장 사랑받는 작가 정세랑의 첫 번째 에세이. 정세랑의 소설들이, 정세랑이라는 작가가 어떻게 탄생하고 만들어졌는지 ‘정세랑 월드’의 모든 비밀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가지 않았더라면 만나지 못했을 사람들과 가지 않았더라면 쓰지 못했을 것들에 대한 기록이 가득하다.
상품설명 2023년 12월 18일, 디아스포라 에세이스트 서경식이 세상을 떠나자, 많은 이들이 애도를 표했다. 그토록 많은 이들이 서경식의 죽음에 슬퍼한 것은, 그가 생전 날카로운 사유를 벼려낸 특유의 아름다운 글로 제자리 없이 헤매는 수많은 이들에게 벗이자 스승이 되어주었기 때문이리라. 이처럼 많은 이들의 벗이자 스승이었던 우리 시대의 경계인, 서경식의 유작 『나의 미국 인문 기행』이 반비에서 출간되었다.
상품설명 2005년 출간되었던 이병률 시인의 여행에세이 ;끌림 ; 개정판. 2010년 ;끌림 ;은 표지나 디자인만 바뀐 개정판이 아니다. 2005년 초판이 발매된 지 5년이 지난 지금, 그 세월의 흔적들을 노트 중간 중간 끼워 넣었다. 덧입혀진 기억과 시간들, 그리고 인연들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3분의 1 이상 들어차 있다.
상품설명 빵순이, 빵돌이들의 고요한 삼시세빵 일본 빵지순례 바이블. 일본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거의 모든 빵들을 모았다. 일본 전역 158개 빵집 또는 빵 제조업체에서 만드는 264종의 빵이다. 빵마다 기원과 성분, 맛의 특징, 소비자의 반응을, 빵집마다 역사와 개성 등을 소개했다.
상품설명 남다른 감수성으로 무장한 베테랑 여행자 츠지 카즈마의 여행에세이. 박민우의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에 등장해 책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카즈마가 드디어 그만의 여행기를 출간했다. 이 책은 10여 년간 그가 길에서 겪은, 엑기스 중의 엑기스 여행담만 모은 것이다.
상품설명 첫 소설집 ;일의 기쁨과 슬픔 ;으로 수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흔든 작가 장류진의 첫 에세이. 2008년, 교환학생으로 떠났던 핀란드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친구 예진과 함께 15년 만에 다시 핀란드로 떠난 장류진 작가는 질문한다. 우리가 오래도록 그리워했던 것들은 여전히 그 자리에 그대로 있을까?
상품설명 김훈 산문의 정수라 할 산문 ;자전거여행 ;이 재출간되었다. 언젠가 그는 나는 사실만을 가지런하게 챙기는 문장이 마음에 듭니다 라고 말한바 있다. 엄격히 길에 대해서, 풍경에 대해서만 말하는 그의 글 속에는, 그러나 어떤 이의 글보다 더욱 생생하게 우리 삶의 모습들이 녹아 있다.
상품설명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영어뿐 아니라 해외여행 필수 정보와 위급 상황의 대처 방법까지 알차게 담았다. 여행 상황별로 필수 문장 외에 필수 여행 정보, 영어 표지판, 여행 팁, 여행 관련 앱까지 수록했다. 그래서 상황마다 영어로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만이 아니라 어떻게 행동하면 되는지, 어떻게 여행을 즐기면 되는지도 한눈에 알 수 있다.
상품설명 교토의 다채로운 매력에 집중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교토 전문 가이드북이다. 한국 최대 일본 여행 커뮤니티 ‘네일동’에서 약 20년간 활동해 온 스태프와 다년간 간사이에 거주하며 맛집을 탐구해 온 작가가 뭉쳐 천년 고도의 고풍스러운 매력은 물론, 그 뒤에 숨어 있는 현대적인 매력, 요새 일본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여행의 트렌드까지 담아냈다.
상품설명 팔색조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오키나와의 새로운 모습을 널리 알리기 위해 25년 경력의 여행 작가가 그야말로 아낌 없이 풀어낸 알짜배기 여행 정보다. 트렌디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가이드북으로 재탄생한 만큼 『리얼 오키나와』와 함께라면 누구나 멋진 오키나와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상품설명 이다의 내 손으로 시리즈 세 번째 여행기. ;내 손으로, 발리 ; ;내 손으로, 교토+오사카 ; 등 카메라 없는 핸드메이드 여행일기로 마니아를 거느린 일러스트레이터 이다가 최근 떠오르는 동남아시아 여행지 치앙마이를 배경으로 두 달 동안 여행하고 온 이야기를 펼쳐냈다.
상품설명 매력적인 나고야를 알리기 위해 작가가 직접 보고, 맛보고, 경험한 내용을 빠짐없이 책 한 권에 담았다. 여기에 게로, 다카야마, 시라카와고, 이누야마, 구조하치만 등 나고야 근교의 특색 있는 소도시까지 꼼꼼하게 소개해 나고야 여행의 매력을 더해줬다. 이제 《리얼 나고야》와 함께 일본의 떠오르는 여행지 나고야와 근교 도시로 떠나보자.
상품설명 일본 현지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맛있고 개성 있는 간식들을 종류별로 정리해 총망라했다. 함께 정리된 간식 제조의 역사와 옛날 광고 이미지 등이 읽는 재미를 더한다. 책의 뒤쪽에는 지역별로 간식을 정리한 리스트가 있어서 여행할 때에 훌륭한 기념품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