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공연 공연명, 공연기간, 예매링크, 공연출연진, 공연시설명, 런타임, 관람연령, 티켓가격, 포스터 등 최신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공연 상세정보
-
공연명 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
공연시설명 거암아트홀 (거암아트홀)
-
공연출연진 김창훈
-
공연제작진
-
티켓가격 전석 99,000원
-
줄거리 공연소개 1.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산울림 김창훈, 반백년의 음악 활동과 1,000곡의 시노래 작곡으로 지난 5년간 흘린 땀과 눈물의 결정체. 안개와 구름이 하늘을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다가 마침내 새벽녘 영롱한 아침 이슬로 다시 태어나는 것처럼, 시에세이집 가 그러하고, 기념 앨범 와 그림 에세이집 이 그러하고, 기념 공연이 그러할 것이다. 윤회의 과정을 거쳐 새롭게 맺힌 이슬 방울들은 독자와 관람자의 눈물 방울로 순환되어,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며 마침내 우리 모두에게 주체할 수 없는 화목과 환희를 선사할 것이다. 그렇게 문학과 음악의 진귀한 만남은 세상을 아름답게 꽃 피우는 넉넉한 품이 되어 우리 모두를 품어줄 것이다.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2. 문학과 음악이 어우러져 하나가 되는 시노래 향연이 열린다. 지난 5년간 만들어진 시노래 천곡에서 기념 앨범 에 수록된 이어령 시인 정말 그럴 때가 , 정현종 시인 방문객 , 송유미 시인 당신, 아프지마 등 10곡과 추가로 엄선된 11곡, 총 21곡의 시노래와 산울림 대표 발라드 2곡으로 꾸며진다. 오롯이 시와 시인이 주인공이 되는 무대, 산울림 김창훈은 단지 조연으로서 주인공을 모시기 위한 레드 카펫을 깔아가며 관객이 시에 몰입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음악과 문학이 하나가 되듯, 김창훈과 관객은 하나가 되어 현실 세계에서 잠시 벗어나 시노래가 선사하는 색다른 몰입경에 빠져드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그의 음악 세계를 가감없이 보여줄 진귀한 무대.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
장르 대중음악
-
공연기간 25.11.15(토) ~ 11.15(토)
-
공연시간 토요일(17:00)
-
공연런타임 1시간 30분
-
공연관람연령 전체 관람가
-
제작사
-
오픈런 비해당
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공연 예매링크
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소개이미지
거암아트홀 (거암아트홀) 정보와 공연 목록 링크
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공연과 공연시설 링크
산울림 김창훈 첫 단독공연 필경 환대가 될 것이다 정보 설명
-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지역별 공연 목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출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공연예술통합전산망, www.kopis.or.kr
- 통계 집계표에서 해당하는 지역이나 유형을 누르면 세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날짜 기준으로 공연중이거나 공연 예정인 공연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2025년 10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