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체크 창원은 연극 공연으로, 경상남도 창원시 소극장 빨간객석 (소극장 빨간객석)에서 열립니다. 공연시간은 토요일(15:00)입니다. 공연기간은 25.10.25(토) ~ 12.13(토)입니다.
보이체크 창원 공연 상세정보
-
공연명 보이체크 창원
-
공연시설명 소극장 빨간객석 (소극장 빨간객석)
-
공연출연진 주성환, 지석주, 조용건, 김희정, 하정혜, 최민준, 손보영 등
-
공연제작진 김종원, 김경수, 진병식 등
-
티켓가격 전석 30,000원
-
줄거리 공연소개 독일 고전 연극 , 뜨거운 성원 속 앵콜 공연 확정! 창원,마산 시민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했던 연극가 관객들의 성원과 호평에 힘입어 오는 10월 25일부터 12월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3시, 마산 빨간객석 소극장에서 앵콜 공연을 올린다. 지난 시즌 공연은 매회 객석을 가득 채우며 연일 매진을 기록했고, 공연 후 블로그, SNS 등 온라인 공간에는 관객들의 감동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는 평가가 대표적이다. 는 독일의 천재 작가 게오르크 뷔히너(Georg Buchner)의 미완성 희곡으로, 가난한 병사 보이체크가 사회적 억압과 인간적 모멸 속에서 무너져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비록 200년 전 쓰인 고전이지만, 가난, 불평등, 존엄 등 오늘날 우리 사회가 마주한 문제들을 그대로 담고 있어 시대를 초원한 고전 으로 평가받는다. 공연의 연출은 김종원(경남대학교 디지컬공연영상학과 교수)이 맡았다. 그는 예술의전당 무대에서 를 성공적으로 연출한 바 있으며, ,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지역 관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어왔다. 김종원 연출은 에서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인물의 심리를 무대 위에 생생하게 구현해 냈다. 무대 디자인 역시 이번 공연의 백미다. 무대디자이너 김한솔 무대는 좁은 소극장의 공간적 한계를 빛과 그림자로 채워, 배우들의 내면을 시각적으로 극대화 했다. 또한 배우들의 밀도 높은 연기와 무대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애너지는 관객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지난 시즌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무대에 오르는 창원, 마산에서 고전을 통해 현재를 비추는 강렬한 무대를 경험하시기 바란다. 이번 앵콜 공연은 극단 불씨촌과 빨간객석 소극장이 공동 제작, 기획한다.
-
장르 연극
-
공연기간 25.10.25(토) ~ 12.13(토)
-
공연시간 토요일(15:00)
-
공연런타임 1시간 30분
-
공연관람연령 만 17세 이상
-
제작사 극단 불씨촌, 소극장 빨간객석
-
오픈런 비해당
소극장 빨간객석 (소극장 빨간객석) 정보와 공연 목록 링크